파일:인종에 대한 다윈주의적 관점과 라마르크주의적 관점.png

PhiLoSci Wiki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인종에_대한_다윈주의적_관점과_라마르크주의적_관점.png(500 × 365 픽셀, 파일 크기: 76 KB, MIME 종류: image/png)

그림. 인종에 대한 다윈주의적인 관점과 라마르크주의적 관점 그림은 서로 다른 인종의 두 가지 가능한 친족관계를 설명하는 것이다. 왼쪽은 다윈주의적 관점과 일치하는 것이고, 오른쪽은 라마르크주의와 일치하는 것이다. 다윈주의적 개념은 분기이다. 인종은 단순히 다를 뿐이며, 다른 인종보다 원숭이에 훨씬 가까운 인종을 포함한 분류체계로 정렬될 수 없다. 그 옆을 보면 고등한 인간종의 진화는 직선적인 과정으로 다루어지고 획득형질의 유전 때문에 새로운 배아의 성장 속에서 반복발생한다. 배아의 성장과 같이 그 과정은 목적지향적이다. 어떠한 이유 때문에 다양한 인간이 진화의 최전선을 따라갈 수 있는 성장의 다음 단계를 포괄하지 못했다면, 진화의 낮은 단계에 있는 이들은 오늘날까지 유지되었을지도 모를 것이다. 따라서 진정한 분기 즉, 오늘날까지 조상의 형태가 지속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일련의 단순한 평행선은 없다. 현대의 인종은 원숭이로부터 인간이 진화하는 과정 중 형태의 위계에 상응한다.

파일 역사

날짜/시간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시간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날짜/시간섬네일크기사용자설명
현재2021년 7월 12일 (월) 16:582021년 7월 12일 (월) 16:58 판의 섬네일500 × 365 (76 KB)Maintenance script (토론 | 기여)== 파일의 설명 == Importing file

다음 문서 1개가 이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