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oSci Wiki:도움말

PhiLoSci Wiki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이곳은 과학사와 과학철학을 공부하는 zolaist의 공개 위키 연습장입니다. 개인 연습장이지만, 누구나 원한다면 글을 고칠 수 있습니다.

편집 방법

위키의 내용을 편집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입니다. 단지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합니다.

  • 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edit을 클릭하십시오.
  • 텍스트를 변경합니다.
  •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키는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잘못된 내용이 입력되더라도 추후에 원상복귀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마음 놓고 글을 수정하고 추가해도 좋습니다.

편집 방식이 생소하시다면 도움말:서식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편집 요약

변경 사항을 저장하기 전에, 바뀐 내용 간추리기 상자에 변경 내용을 설명하는 짧은 문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너무 걱정하거나, 여기에 많은 시간과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방금 변경한 내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부여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됩니다. 예: "철자 고침" 혹은 "해바라기에 관한 추가 정보 더함".

미리보기

저장하기 전에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변경 사항이 어떻게 보일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집의 다른 종류

위키 편집으로 새 페이지를 시작하거나, 페이지를 이동하거나 (페이지의 이름을 바꾸거나), 혹은 페이지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편집으로 위키의 전체 내용이 향상된다는 목표를 항상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론

모든 글에는 질문과 제안을 하고, 수정해야 할 내용을 논의 할 수 있는 "토론 페이지"가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에 있는 discussion을 눌러 주십시오.